워싱턴 D.C.여행, 문화 및 역사의 만남

워싱턴 D.C.여행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미국 민주주의와 자유의 상징인 링컨 기념관, 백악관, 미국 국회 의사당과 같은 유적지를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스미소니언 박물관 이외 많은 박물관은 미국 역사, 예술 및 문화에 대한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많은 여행자들에게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으로 함께 여행을 떠나 볼까요?


문화 및 역사적 랜드마크 탐방하기

워싱턴 D.C.여행의 참 뜻은 미국의 풍부한 문화적, 역사적 랜드마크를 탐방하는 것입니다. 링컨 기념과, 워싱턴 기념비, 베트남 참전용사 기념관등 내셔널 몰의 상징적인 기념물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여행을 시작해 보세요. Tidal Basin(타이덜 베이선 호수)를 여유롭게 산책하고, 봄에는 아름다운 벚꽃을 감상하고 Jefferson Memorial(토마스 제퍼슨 기념관)의 전망을 감상하며 경치 좋은 여행을 즐겨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음으로, 방문객에게 무료 입장을 제공하는 스미소니언 박물관(Smithsonian Institution)을 둘러보며 예술과 역사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국립 미국사 박물관(National Museum of Americah History)부터 국립 미술관(National Gallery of Art)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또한 미국 국회의사당 가이드 투어로 또 다른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곳에서 입법 절차에 대해 배우고 역사적인 의회 의사당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투어가 끝난 후 국회의사당 주변을 산책하며 대법원과 국회 도서관 건물의 웅장함을 감상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미국의 문화 와 역사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D.C.여행


현지 문화 체험

워싱턴D.C. 여행을 정말 즐거운 여행으로 만들고 싶다면 현지 문화에 푹 빠져 보세요. 다양한 부티크, 트렌디한 카페, 활기 넘치는 거리 예술을 발견할 수 있는 조지 타운, 아담스 모건, U 스트리트 등 다양한 지역을 여행해 보세요. 현지 식당과 식품 시장에서 전 세계의 맛있는 요리를 맛보고, 훈제 요리와 맘보소스 같은 D.C.의 상징적인 요리를 맛보는 것은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 할 것입니다.
케네디 센터에서 공연을 관람하거나 9:30 클럽에서 콘서트를 관람하며 도시의 예술과 엔터테인먼트 현장을 즐겨 보는 것은 또 하나의 포인트 입니다.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를 경험하는 것은 워싱턴 D.C.의 매력을 더 깊이 이해하게 되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마무리

상징적인 랜드마크, 풍부한 역사, 활발한 문화를 자랑하는 워싱턴 D.C.는 여러분에게 새로운 생활의 활력을 선사 할 것입니다. 문화 및 역사적 랜드마크를 둘러보고, 현지 문화를 체험하고, 도시의 다양한 매력을 즐기면서 미국의 수도로의 여행은 정말 즐겁고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워싱턴 D.C에서 최고의 경험을 준비 해 보세요.